썬플라워의 살빼는법

공지 사항

 


다이어트를 하면서 술을 완전히 끊는것이 최상의 방법이긴하나 사회생활하면서


완전히 술을 안마시기란 쉬운일이 아니다


다이어트 하기전에 술을 많이 마셨던 분들은  한번씩 술을 마시고 싶을때가 있다.


분명히 말하지만  다이어트 3,4개월전에는 술을 안마시는게 좋다


왜냐하면 일단 살을 조금이라도 빼봐야만 마셔야되는지 안마셔야되는지 판단이 선다


한마디로말해 먹는게 겁이 나기 시작한다는 말이다



하지만 난 술도 좀 마시고 고기도 좀 먹고 먹고싶은건 다 먹는 편이다
.


그래도 80kg유지가 되니까.....


왜냐하면 일단체질이 좀 많이 변했고 그리고 다음날엔 요령있게


운동을 좀 더 하기 때문이다  


무턱대고 저
처럼 2년이나 강박관념에 사로잡혀 먹고싶은거 못먹고 할필요가 없다


목표한 몸무게가 되었을때는  조금씩 먹으면서 얼마만큼 먹으면


살이 찌는지
자기몸의 변화를 빨리 알아채고 체크해서


본인만의 가장 알맞은 운동량과 먹는량을 알아내는게 중요하다


누구나 "내가 어렵게 5kg을 뺐는데 이거먹으면 다시찌는게 아닌가" 하는 겁을 먹게된다


사실 나도 이"겁"을 2년이나 가지고 살았



이죽을 놈에 강박관념...
이거먹으면 찔텐데...라는생각ㅋㅋ


하지만 나는 그래도 100kg에서 20kg을 빼서 80kg을  5년을 유지하고있다.


술얘기하다 삼천포로 왔지만 본론으로 돌아와서 술을 마셔야 할땐 일단 물부터 찾자


술집에서 주는 플라스틱 물통에 물을 가득담아서  최소한 한통이나 두통은 무조건 마시고


술을 마시자.  
일단 안주와 술이 좀 적게 먹어지는 것을 느낄수 있을 것이다


( 많이 마셔도 소주는 반병에서 한병사이 정도를 마시자 ) 


그리고 안주는 회나 해산물위주로 고기가 먹고싶을땐 오리고기집을 찾는게


그래도 나을듯하
다. 


중요한건 다음날 술마신 숙취가 있다고 운동안할꺼면 술을 마시지 말자.


술마신 다음날은 더 열심히 운동을 해야한다 운동 제낄 생각이면 술마시지 마시길..............


(위의 내용들은 내가 이때까지 운동하며 몸무게를 유지해온 방법이고 내방법이 무조껀 맞다


고는 생
각하지 않는다. 다만 내가 이렇게 몸무게 유지를 하고 있으니 조금이나마 다이어트


하는 다른사람들에게 도
움이 됐으면 하는 맘에서 쓴 글이다)


누가 나에게 왜 운동하냐고 물으면 난 주저없이 "먹을려고 운동한다"
라고 말한다...


근데 정말 난 먹을려고 운동한다ㅋㅋ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 46 47 48 49 50 51 52 53 54 ··· 56 

카테고리

썬플라워의 다이어트이야기 (56)
살과의전쟁 (13)
다이어트 정보 (25)
나의 살아가는 얘기 (18)
English flag Italian flag Chinese (Simplified) flag Japanese flag Portuguese flag German flag French flag Spanish flag Arabic flag Russian flag Greek flag Dutch flag Bulgarian flag Czech flag Croat flag Danish flag Finnish flag Hindi flag Polish flag Rumanian flag Swedish flag Norwegian flag Catalan flag Filipino flag Hebrew flag Indonesian flag Latvian flag Lithuanian flag Serbian flag Slovak flag Slovenian flag Ukrainian flag Vietnamese flag Costa Rica flag

태그목록

Statistics Graph